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1:1 해충상담

1:1 해충상담

깔따구 문의입니다

페스트세븐 (ip:)

안녕하세요, 페스트세븐입니다.

연막으로 사용할 제품은 없으며, 희석해서 사용하는 더존킬라유제를 추천해드립니다.

희석비율은 제품 상세페이지 확인 부탁드리며, 해충이 안 죽을시 비율을 높여서 사용하여주세요.

또한 제품사용시에 장갑이나 비닐장갑을 착용하시고 마스크를 써주시고 방역복, 보완경등을 착용하신후 사용을 추천드립니다.

작업시 작업자를 제외한 모든 사람은 피해주셔야 합니다. 작업을 실시한 후 노출된 피부는 반드시 세척하여야 하며, 가급적 목욕을 추천드립니다.

피부나 눈에 들어가지않도록 반드시 주의 하여주세요. 

제품은 사용한 후에는 사용한 도구등은 깨끗하게 씻어낸후 그늘에 말려 보관하여주세요.

도장면이나 플라스틱,석제,회반죽,칠하지 않은 나무등에 묻었을 경우에도 변색이나 변형의 우려가 있기때문에 덮개를 씌우거나 이동시킨후 사용이 가능한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제품은 보관시 직사광선 밑, 화기를 피하여 서늘하고 환기가 잘되는 곳에 보관해주세요.

오염될 수 있는 다른용기에 옮겨 보관해서는 안되며, 원래의 용기에 기재된 저장방법에 따라 안전한 곳에 보관해주셔야 하며 어린이의 손에 닿지 않는 곳에 뚜껑을 꼭 닫고 보관하여주세요.

사우나 내부에 손님이 없을 때 사용해주시고, 영업전에는 약제가 남아있지 않게 뜨거운물 다시 청소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상담원4



[ Original Message ]

 

사우나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바닥 배수 라인 쪽에서 깔따구가 서식하고 있습니다.

해결 방법이 어떻게 될까요.

물이 흐르는 곳 입니다. 

연막으로 가능한지 문의 드립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취소 수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