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페스트세븐 입니다 :)
먹바퀴 유충입니다~
바퀴벌레 퇴치로 짜는 약제 페스트세븐겔과 뿌리는 살충제 페스트세븐가드 그리고 페스트세븐킬을 추천드립니다.
성충 바퀴벌레는 독먹이제를 섭취할 수 있으나 작은 바퀴벌레는 체내의 영양분을 가지고 태어나 성충이 되기 전 시기까지 먹이를 잘 먹지 않습니다.
그래서 함께 사용할 살충제가 필요하게 됩니다~ 함께 사용할 살충제로는 페스트세븐가드와 페스트세븐킬입니다.
뿌리는 살충제를 함께 사용해 주시면 퇴치 기간을 줄일 수도 있습니다.
독먹이제로는 호식도가 높은 세븐겔 제품으로 추천드리며, 살충제 모두 상품설명 안내드리니 참고해 주세요~
이미 유입된 바퀴의 번식을 막기 위해서는 짜는 약제를 기본적으로 사용해 주셔야 합니다.
겔을 먹이통에 콩알만큼 짠 뒤, 으슥하고 습한 구석진 곳으로 설치하여 주시면 바퀴벌레가 먹이를 먹고 서식지로 돌아가 동료들과 나눠먹고 도미노 살충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약제의 바퀴벌레 유인 성분으로 주무시는 쪽에는 먹이 제품은 설치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퇴치 후에도 주기적으로 약제를 재 설치하여 주셔야 유입된 바퀴벌레의 번식을 막습니다.
교체주기는 선선할 때에는 3개월이며, 더운 여름철이나 실내가 더울 경우, 한 달에 한 번 교체해 주세요~
사용 후 지퍼백 등 밀폐용기에 담아 서늘한 곳에 보관해 주시면 더 오래 사용 가능합니다.~
페스트세븐가드는 해충이 발견되는 장소의 벽과 바닥이 만나는 모서리 부분으로 뿌려주시면 뿌린 자리를 해충이 닿거나 밟게 되면 신경독으로 서서히 죽습니다.
* 공중 분사,즉시 분사는 불가능하며, 배수구와 하수구 그리고 모서리나 틈새 외 다른 곳(나무 재질,벽지,가죽,창틀,방충망 등)에는 사용하지 말아 주세요*
사람과 동물이 닿지 않는 모서리로만 줄긋듯이 가까이 대고 일자로 뿌려주시고, 뿌린 자리를 만지지 않도록 주의해 주셔야 합니다.
마른 후에도 뿌린 자리는 만지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유입 가능한 출입구 모서리와 틈 사이에도 뿌려주시면 퇴치 기간을 줄일 수도 있습니다.
기름성분으로 다른 곳(나무 재질,벽지,가죽,창틀,방충망 등)에 닿는 경우 얼룩이 생기거나 들뜸 현상 혹은 훼손이 될 수 있어 주의해 주셔야 합니다.
뿌린 곳은 물에 닿기 전까지 효과가 3개월 지속되며 살충제의 특성상 피부에 닿을 경우 따가울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사용 시 마스크와 장갑을 착용하시고 사용하시고요. 작업 후에는 2~3시간 충분한 환기하여 주세요
피부에 닿으면 따가울 수 있어 바로 비누로 여러 번 닦아주시고 당분간 그 손으로 얼굴과 다른 피부를 만지지 않도록 주의해 주셔야 합니다.
주의사항 꼭 확인 후 사용해 주세요
세븐킬 은 페스트세븐가드보다 좀 더 약한 살충 성분으로 일반 킬라 제품처럼 에어로졸 타입으로 공중 분사, 즉시 분사가 가능하며, 물이 닿기 전 2주 정도 효과가 있습니다
사람과 동물의 손이 닿을 수 있는 걱정 되는 장소의 모서리로 사용해 주시고, 좀 더 흥건히 뿌려주세요
세븐가드는 바닥 모서리 틈새 배수구 등 설치용으로, 세븐킬 은 즉시 분사,공중 분사용으로 함께 사용해 주시면 더욱 도움 되실 거예요
가급적 일회용품 쓰레기나 그 외 쓰레기들은 바로바로 버려주시고 환경을 최대한 깨끗이 정리해 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점 참고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 상담원 2
[ Original Message ]
1달전 쯤 성충 바퀴 1마리를 뒷베란다에서 잡은 후
그동안 바퀴가 없어서 외부에서 들어온거겠거니 하고 생각했는데
갑자기 며칠전부터 오늘까지 뒷베란다에 유충(쌀알크기)들이 1마리씩 보이기 시작합니다
방금 난협(알집)도 뒷베란다 선반에 붙어있는걸 발견하여 제거하였습니다
퇴치방법 추천 부탁합니다